

구글의 변심, 디지털 광고는 어떻게 변해갈까?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트렌드
00:00 시작
02:42 구글 스마트폰 이용자 정보 추적 제한
04:35 맞춤형 광고가 어려워진다
07:05 메타(페이스북)의 출구전략
09:35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
15:07 코카콜라, 브랜딩 캠페인
17:25 박재범, 원 소주 오픈 런 대박
20:27 펩시, 김 빠진 콜라 니트로 출시
23:45 쿠팡, PB 제품 리뷰 직원들이 달았다
25:20 쿠팡, 쿠팡플레이 사용자 약진
26:36 네이버 카카오, 텍스트 컨텐츠에 올인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411828?si
구글 “스마트폰 이용자 정보 추적 제한”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924177?si
광고시장 다 삼키겠다는 구글..."개인정보 추적 금지" [홍키자의 빅테크]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660341?si
저커버그, 이번엔 “인류의 언어장벽 허물겠다” 선언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927331?si
폰에서 쫓겨난 '맞춤광고'…스타벅스·TV속으로 피신 [Digital+]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413090?si
코카콜라, 브랜드 상징성에 상상력 더했다…이노베이션 플랫폼 공개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155349?si
[르포]'박재범 소주' 궁금해...'원소주' 출시 첫날 오픈런 북새통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75009?si
김빠진 콜라를 누가?…펩시가 ‘탄산 없는’ 거품 콜라 만드는 이유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75111?si
[단독] 쿠팡, 중소기업 베낀 자체 브랜드 제품 내놓고 직원들이 리뷰 달았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175281?si
OTT앱 사용자 증가폭 1위는 쿠팡플레이…‘SNL 코리아’의 흥행영향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659799?si
네이버·카카오의 구독 전쟁… 이들이 철 지난 '텍스트' 플랫폼에 공들이는 이유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926835?si
"카카오톡을 메타버스로"…남궁훈, 해외공략 본격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