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드 코로나 소비 급발진, 네이버 검색엔진 변화, 제페토 창작자 150만명, 놀러가서 일하는 시대
#트렌드 #마케팅 트렌드
🔔 11/01(월) 마케팅·트렌드·비즈니스 헤드라인
📡 오전 8시, 가장 빠른 트렌드가 찾아갑니다
📡 마케팅트렌드 카카오톡 받기 : pf.kakao.com/_lSxbFs/friend
👇 【펼쳐보기】
00:00 시작
04:32 위드 코로나 살아나는 소비
14:42 페이스북에 쏟아지는 비난의 화살
18:35 네이버 검색엔진 바뀐다
22:52 네이버쇼핑 블로그 리뷰 연동
25:10 제페토 크리에이터 150만명
27:50 쉬면서 일하는 워케이션 문화
30:30 너도나도 친환경 기준은?
33:27 지속되는 할메니얼 열풍
35:15 건강기능식품 원료 경쟁 치열
‘모텔’ 비아냥 벗고…다시 ‘호텔’로 명예 회복 나선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107211?si
내달부터 국제선 하늘 길 더 열린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106898?si
3개월만에 되살아난 생산·소비…공급망 차질에 제조업 위축은 걸림돌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25813?si
지난달 유통업체 매출 8.2% 증가…보복 소비 영향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905449?si
위기 몰린 페이스북, 사명 ‘메타’로 변경…일부선 ‘화장술’ 비판도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390531?si
페이스북 사명 ‘메타’로 바꿔…‘좋아요’ 간판도 치웠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480541?si
네이버 통합검색, 인공지능 활용한 '에어서치'로 진화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106624?si
네이버 검색, ‘정답’에서 ‘관심사’로 진화한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49296?si
네이버, 쇼퍼블 콘텐츠 블로그 창작자와 브랜드스토어 연결 시도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632712?si
"제페토 크리에이터 150만명…월 1500만원 벌어들이기도" [ABCD포럼]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622401?si
‘휴양지에서 쉬며 일한다’ 워케이션 늘리는 스타트업들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637952?si
유통업계, 너도나도 '친환경'…풀어야할 숙제는
https://n.news.naver.com/artic....le/648/0000004485?si
식품업체들은 왜 '할머니'에 열광할까
https://n.news.naver.com/artic....le/648/0000004531?si
커지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업계 '독점 원료' 경쟁 치열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4991699?si
“배민은 어떻게 컸을까?”···서비스 성장 스토리 전격 공개
https://n.news.naver.com/artic....le/123/0002258210?si
This stream is created with #PRISMLiveStud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