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브랜드만의 감성을 갖추거나 혹은 합치거나 [출근길 마케팅 트렌드]

0 0· 23 Nov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0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트렌드

00:00 시작
02:40 애플스토어 3호점 명동 국내 최대규모
04:10 모다모다 샴푸와 염모 샴푸의 성장
06:26 샴푸도 개인 맞춤형 시대
08:15 초고령화 시대 케어푸드 시장의 성장
11:15 인스타그램 동영상 서비스 릴스로 통합
14:14 MZ세대 올드카에 빠졌다 왜?
16:40 명품과 스포츠 브랜드 협업 열풍
19:19 2030 인스타 감성 공략하는 유통가
23:01 브랜드 스토리와 세계관 열풍 지속
24:34 옛날 브랜드는 이종업종 브랜드와 협업
28:24 국내 하이퍼 로컬 플랫폼 서비스 현황
30:02 코딩 개발자 없이 노코딩, 로코딩 열풍
32:03 SPC 그룹 누구나 배달하는 서비스 출시
32:56 요기요 요기패스 90만명 가입 약진
33:55 2030 파이어 족의 성향과 투자취향

🔔 4/11(월) 마케팅·트렌드·비즈니스 헤드라인
📡 오전 8시, 가장 빠른 트렌드가 찾아갑니다
📡 마케팅트렌드 카카오톡 받기 : pf.kakao.com/_lSxbFs/friend

👇 【펼쳐보기】

애플스토어 3번째 지점 오픈…“국내 최대 규모”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64047?si

모다모다 위기 넘고, 아모레 진출… 염색샴푸 시장 격전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517547?si

1만4494개 중 고르시오 나만의 샴푸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83102?si

초고령사회 맞춤 ‘케어푸드’ 급성장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138459?si

‘주인보다 나이 많은 차’…MZ세대에 부는 올드카 열풍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517821?si

"이건 인스타 각"…2030 '감성' 공략하는 유통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185568?si

정용진 부캐의 동생 원둥이도 왔다… 유통가 ‘세계관 전쟁’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517204?si

편의점과 만나니…옛 브랜드 '영'해졌네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040264?si

OTT, 과감한 투자바탕 매년 두자릿수 성장률…올 시장규모 1410억달러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508766?si

"좁힐수록 커진다"…포털 공룡 네이버 '동네 플랫폼' 뛰어든 이유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0725?si

"야, 너두 앱 만들 수 있어" 개발자 없어도 뚝딱, 노코드 열풍 [팩플]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185552?si

'아미퓨마·구찌다스'..MZ 겨냥 '명품+스포츠' 협업 열전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186342?si

'누구나 걸어서 배달' SPC그룹도 배달 플랫폼 선봬
https://n.news.naver.com/artic....le/648/0000007187?si

“배달 앱 구독 할인 통했다” 요기요 ‘요기패스’ 가입자 90만명 넘어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804442?si

20·30 파이어족 “남들보다 27년 일찍 일 그만두고 싶어”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585536?si
This stream is created with #PRISMLiveStudio

0

 0 0 sort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