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은 소재 만드는 업무 프로세스 | 마케팅 인사이트

0 0· 23 Nov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0

마케팅 인사이트 Part 1. 소재 분석의 중요성과 소재 분석 사이클

레버 엑스퍼트와 함께 백 개가 넘는 고객사를 만났지만,
체계적으로 소재 분석을 수행하고 있는 곳은 아직 10%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분석을 주기적으로 수행하고 개선하는 회사들의 광고 성과가 확연히 우수한데도 말이죠.
소재 성과 개선을 위한 기본적인 3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소재 스터디
2. 우리만의 가설 세우기 (구성, 오브젝트, 톤, 카피 등)
3. 실제 성과 확인하기

이 3단계 프로세스를 우리의 마케팅 업무 프로세스에 녹여,
양질의 신규 소재를 공급하는 것이 높은 광고 효율을 달성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겠죠?

📌LEVER Xpert가 궁금하신가요?
LEVER Xpert 솔루션 시연 신청: https://lever.me/inquiry
LEVER Xpert 솔루션 기타 문의: contact@lever.me

\*2025년 상반기 동안 3개월의 Free Trial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

 0 0 sort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