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응대기법: 직설화법 말고 고객중심적 우회화법 하세요
0
0
1 :조회수·
15 Oct 2025
#서비스교육 #CS교육 #화법
고객응대기법: 직설화법 말고 고객중심적 우회화법 하세요
하지마세요! 안돼요! 등 고객을 제지하거나 난감한 상황일때 쓰면 좋은 고객중심적 우회화법을 소개합니다.
생가나는 대로 느끼는 대로 그냥말해버리고 싶지만
후속처리가 더 힘들고 감정소모도 크거든요.
나의 효율적인 고객 상담을 위해서라도
우리함께 유연하게 말하기 연습을 해요.
‐---‐---------------------------------------------------------------------
여기서 잠깐,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
여러분의 성장고 성공을 뜨겁게 응원합니다.
박원영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