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콘텐츠로 고객을 유인해야 할까?

0 0· 12 Nov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0

#인바운드마케팅 #콘텐츠마케팅 #콘텐츠

인바운드 마케팅이란 양질의 콘텐츠를 잠재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 방법이 끌리기는 하는데 문제는 콘텐츠를 도대체 어떻게 만드느냐, 거기서 막힌다는 하소연을 듣게 됩니다. 콘텐츠 제작? 블로그 포스팅? 과연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아주 쉬운 예를 들어보았습니다.
1. 카센터 사장님의 콘텐츠
2. 향기 마케팅 전문가의 콘텐츠
3. 오프라인 매장 운영자의 콘텐츠

* 더 많은 정보...
세일즈매거진 http://salesmagazine.net/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http://startupsales.co.kr/

0

 0 0 sor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