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분좋은 거래를 만드는 후킹 잘 하는 방법 - 고객 경험(CX)을 높이는 세일즈 스킬
0
0
8 :조회수·
15 Oct 2025
#세일즈화법 #CS교육 #단골고객만들기
후킹은 했는데 왜 거래가 안 될까?
좋은 고객경험을 만드는 후킹의 기술
후킹 잘 하는 방법, 고객 구매 경험(CX)을 높이는 세일즈 스킬
00:00:25 – 혹하게 만드는 말의 한계
00:00:59 – 실적 중심 후킹이 고객 신뢰를 무너뜨리는 이유
00:01:31 – 고객은 말보다 감정을 기억한다
00:02:38 – 좋은 후킹은 감정 설계다
00:03:18 – 부정적인 후킹 유형 6가지 소개
00:03:25 – ① 공포 유발형 후킹의 문제와 대안
00:04:59 – ② 맥락 없는 확신형 후킹의 문제와 대안
00:05:56 – ③ 수치 과장형 후킹의 문제와 대안
00:05:58 – ④ 혐오 조장형 후킹의 문제와 대안
00:06:44 – ⑤ 일반화 비교형 후킹의 문제와 대안
00:07:26 – ⑥ 절대 확신형 후킹의 문제와 대안
00:08:13 – 후킹의 본질: 신뢰를 설계하는 첫 문장
늘 행복하세요🙏😍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Copyright ⓒ 2019-2025 박강사TV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과 컨텐츠의 저작권은 박원영 강사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영상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변경, 단독 게시 및 배포는 불가 합니다.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