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화법 교육] 기분좋은 소통 - 다른 의견 오해 없이 말하기
#영업 #불만고객 #말잘하기
다른 의견 오해없이 전달하려면 이거 점검하세요.
기분 좋은 소통 방법 - 역접 말고 순접하세요.
영업을 하실 때나 불만 고객을 응대 하실 때든 상대방과 다른 의견을 내야할 때
하지만, 그렇지만, 그러나 같은 역접으로 이야기를 하는 순간 부정당했다 무시당했다 라는 느낌을 줄 수 있거든요. 이제부터 그리고, 저도, 여기에 덧붙여서,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제생각에는, 제가 더 드릴 수 있는 말씀은~ 같은 순접으로 바꿔 말 해 보세요.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강사 드림
‐---‐---------------------------------------------------------------------
여기서 잠깐,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