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고객서비스 사례 - 호출/진동벨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_정서적 교감 무엇?
0
0
0 :조회수·
15 Oct 2025
-
C.성공 세일즈 / 4.고객관리 노하우
스타벅스 고객서비스 사례
대부분의 커피전문 매장에 존재하지만
스타벅스에만 없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진동벨이 없다는 것인데요.
스타벅스에서는 음료를 픽업할 때
직원은 고객의 닉네임 혹은 주문번호를 육성으로 부르게 합니다.
이는 스타벅스의 경영철학인
'고객과의 정서적 교감' 때문이라고 하는 데요.
정서적 교감을 위한 고객서비스의 방향과
스타벅스에 서비스에 대한 생각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