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서비스 실천 전략 : 고객 설득 서비스 반전을 만드세요
0
0
8 :조회수·
15 Oct 2025
#고객응대기법 #CS교육 #서비스교육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단점을 노출하거나 서비스를 거절하는 반전을 보이면 고객의 신뢰와 감동은 2배가 됩니다.
00:06 맥도날드 반전 광고 사례
00:50 복숭아 농가 반전 서비스로 충성고객 된 사례
02:02 신뢰가는 미용사의 한마디
02:19 사람은 어떤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며 신뢰할까?
03:25 고객서비스 단점을 노출해야 하는 이유
03:55 반전서비스 단점 노출 시 주의사항
04:26 반전서비스 고객응대 실무
05:24 고객이 먼저 단점을 제시한 경우 응대 방법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