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세일즈 #영업 #비대면영업
요즘은 영업도 비대면을 선호하더군요.
비대면으로도 고객을 발굴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그렇습니다.
다만 몇가지 공부해야 할 개념이 필요합니다.
컨텐츠 마케팅과 인바운드 마케팅입니다.
컨텐츠를 공급함으로써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기법입니다.
*연사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 소장

고객센터
010-5954-9702
Fax : 02-6280-3728
상담시간
AM 09:00 ~ PM 06:00
(일/공휴일 휴무)
goodprice@gvm.kr
무통장입금
예금주 : 코리아팩(굿프라이스)
신한은행 : 100-031-656820
법인명(상호) : 굿프라이스
대표자 : 차유석
사업자 등록번호 : 747-85-01110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18-경기김포0536호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로
133 (마곡동) 713동 804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goodprice@gv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