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일즈 교육, 판매기법] 영업 전략으로 매출 높이기 '프레이밍 효과'
                                 0
                            
							
                                 0
                            
                            
						
						0 Views·
												 15 Oct 2025
					
										                    
                    #행동경제학 #세일즈화법 #세일즈스킬 
판매기법 - 고객이 만족스럽게 선택하게 하는 방법 
 ‘프레이밍 효과’ 세일즈 전략 
 
응대자의 질문이나 문제를 제시 하는 방법에 따라  
고객의 판단이나 선택이 달라지는 현상을 프레이밍 효과라고 말해요. 
 
고객에게 제안을 할 때도 어떻게 어디에 초점을 두어 제안을 하냐에따라 
고객의 구미를 당기기도 혹은 떨어지게도 한답니다. 
오늘은 고객 움직여 마음에 꽂히는 판매 기법  
영업전략 3가지 함께할게요!  
 
00:06 프레이밍 효과 일반적인 예시 
00:48 프레이밍 효과 의미, 뜻 
01:27 인하적 프레이밍 예시 (호텔 프로모션) 
02:13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 서비스마케팅 사례 
02:58 가격 프레이밍 기법 (99 숫자의 효과) 
04:21 긍정 프레이밍 기법 (비싸요 고객이견처리) 
05:56 선택 프레이밍 기법 (메뉴판, 상품추천) 
08:14 3가지 세일즈 기법 내용 정리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WYP교육컨설팅 박원영 강사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Show less
                    
                
             0 Comments
            
				
					sort   Sort By
				
				
        		
 
			 
			 
			![[비즈니스 매너 교육] 세련미를 갖춘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3가지](https://i.ytimg.com/vi/70wfeADl_a0/maxresdefault.jpg) 
			![[CS교육, 고객만족] 고객을 이해하면 정말 간단합니다 (다시 찾는 서비스, 평생고객의 법칙)](https://i.ytimg.com/vi/BbGLnw_uZ4Y/maxresdefault.jpg) 
			![[서비스 화법, CS교육] 대기 관리 잘 하는 방법 : 정중한 시간 지연 안내 - READY 기법](https://i.ytimg.com/vi/Wo3aTXH5eaY/maxresdefault.jpg) 
			![[판매, 영업 스킬 교육] 배부른 고객에게 세일즈 잘 하는 방법 (소비자 심리 이해)](https://i.ytimg.com/vi/k9-c0A2un-s/maxresdefault.jpg) 
			 
			![[이미지메이킹 교육] 상황별 고객응대 기법 – 표정관리 이렇게 하세요](https://i.ytimg.com/vi/tjGVThlLywY/maxresdefault.jpg) 
			![[서비스 강의, CS교육] 기술로 대체 불가한 서비스 전문가의 5안(安) 고객 응대 방법 '박강사'](https://i.ytimg.com/vi/NiaQJNTqwWA/maxresdefault.jpg) 
			 
			 
			 
			 
			 
			 
			 
			 
			![[서비스 마인드 교육, 박원영 강사] 서비스 프로와 아마추어는 확실히 다르다](https://i.ytimg.com/vi/ZldPh0Xs23I/mq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