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케이션 교육] 고객과 편하게 말 잘 하는 방법 - 소통의 기술(이금희 아나운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말하기 
고객과 편하게 소통하기 - 말 잘하는 방법 
 
때로는 열마디 말을 늘어놓는 것 보다는 
따뜻한 말 한마디의 힘이 더 클때가 있죠. 
고객과 소통을 할 때 어떻게 하면 말을 잘할까를 고민하기보다 
어떻게 하면 잘 들을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말하기를 해주세요. 
이금희아나운서의 우리 편하게 말해요 책의 내용을 참고했습니다. 
 
00:53 말 잘하는 사람이란? 
02:05 듣고 싶은 말하기 스킬 
03:39 공감 하는 말하기 
06:20 맥락을 이해하는 좋은 소통 
08:16 잘 듣는 것의 중요성 
 
늘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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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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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CS교육,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고객응대 무엇이 다른가? 화법 중심으로](https://i.ytimg.com/vi/4bwVzQX1gls/maxres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