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TI 고객 유형별 응대 기법 - 맞춤 서비스 전략
#고객응대 #CS교육 #서비스교육 
 
여러분 MBTI가 어떻게 되세요? 
고객을 MBTI로 구분해서  
전략적으로 응대해보자고요! 
내 MBTI 몰라도 괜찮으니까 함께하세요~ 
 
00:50 MBTI 4가지 성격 구분  
01:15 외향적인 고객 유형 (E) 응대 기법  
02:41 내향적인 고객 유형 (I) 응대 기법 
04:33 현실적인 고개 유형 (S) 응대 방법 
05:59 미래지향적인 고객 유형 (N) 응대 
07:19 이성적인 사고를 하는 고객 응대 기법 (T) 
08:55 감성적인 고객 응대 방법 (F) 
10:15 목적과 계획성이 있는 (J) 유형 고객응대 
12:06 즉흥적인 (P) 유형 고객응대 
 
늘 행복하세요🙏😍 
‐---‐--------------------------------------------------------------------- 
 
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비즈니스 매너 교육] 세련미를 갖춘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3가지](https://i.ytimg.com/vi/70wfeADl_a0/maxresdefault.jpg) 
			![[CS교육, 고객만족] 고객을 이해하면 정말 간단합니다 (다시 찾는 서비스, 평생고객의 법칙)](https://i.ytimg.com/vi/BbGLnw_uZ4Y/maxresdefault.jpg) 
			![[서비스 화법, CS교육] 대기 관리 잘 하는 방법 : 정중한 시간 지연 안내 - READY 기법](https://i.ytimg.com/vi/Wo3aTXH5eaY/maxresdefault.jpg) 
			![[판매, 영업 스킬 교육] 배부른 고객에게 세일즈 잘 하는 방법 (소비자 심리 이해)](https://i.ytimg.com/vi/k9-c0A2un-s/maxresdefault.jpg) 
			 
			![[이미지메이킹 교육] 상황별 고객응대 기법 – 표정관리 이렇게 하세요](https://i.ytimg.com/vi/tjGVThlLywY/maxresdefault.jpg) 
			![[서비스 강의, CS교육] 기술로 대체 불가한 서비스 전문가의 5안(安) 고객 응대 방법 '박강사'](https://i.ytimg.com/vi/NiaQJNTqwWA/maxresdefault.jpg) 
			 
			 
			 
			 
			 
			 
			 
			![[서비스 마인드 교육, 박원영 강사] 서비스 프로와 아마추어는 확실히 다르다](https://i.ytimg.com/vi/ZldPh0Xs23I/mq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