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응대 시 직원의 금기행동 5無 를 점검하라! 박강사의 고객서비스 CS교육
                                 0
                            
							
                                 0
                            
                            
						
						7 Views·
												 15 Oct 2025
					
										                    
                    #고객응대기법 #고객서비스 #금기행동 
 
고객 누구나 기분나쁜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은 없겠죠? 
많은 고객들이 고객응대 직원의 태도로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가 있어요. 
고객응대시 점검해야 할 직원의 금기행동 다섯 가지 무(無) 서비스 
 5無 : 무성의, 무관심, 무책임, 무예의, 무표정 
고객이 단골고객이 되는 핵심은 직원과의 관계에 있어요.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살펴보시죠^^ 
 
00:10 고객을 언짢게 하는 직원의 고객응대 
01:07 무성의한 서비스 사례 및 화법 점검 사항 
03:21 무관심한 고객응대근로자의 서비스 점검 
04:49 무책임한 고객응대 사례 및 비교 
06:23 무예의에 대한 정의 및 사례 
08:07 무표정의 정의 및 사례 비교 
10:27 고객을 끌어모으는 직원 떠나게하는 직원 
 
고객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연구합니다. 
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 :  wyp_edu
                        Show less
                    
                
             0 Comments
            
				
					sort   Sort By
				
				
        		
 
			![[CS교육, 고객만족] 고객을 이해하면 정말 간단합니다 (다시 찾는 서비스, 평생고객의 법칙)](https://i.ytimg.com/vi/BbGLnw_uZ4Y/maxresdefault.jpg) 
			![[서비스 화법, CS교육] 대기 관리 잘 하는 방법 : 정중한 시간 지연 안내 - READY 기법](https://i.ytimg.com/vi/Wo3aTXH5eaY/maxresdefault.jpg) 
			![[이미지메이킹 교육] 상황별 고객응대 기법 – 표정관리 이렇게 하세요](https://i.ytimg.com/vi/tjGVThlLywY/maxresdefault.jpg) 
			![[서비스 강의, CS교육] 기술로 대체 불가한 서비스 전문가의 5안(安) 고객 응대 방법 '박강사'](https://i.ytimg.com/vi/NiaQJNTqwWA/maxresdefault.jpg) 
			 
			 
			 
			 
			 
			 
			 
			 
			 
			 
			![[전화 응대 기법] 자신감있게 말 하는 방법 - 콜포비아 극복 CARE기법 (CS교육)](https://i.ytimg.com/vi/RLPKG1qDkwY/maxresdefault.jpg) 
			![[CS교육,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고객응대 무엇이 다른가? 화법 중심으로](https://i.ytimg.com/vi/4bwVzQX1gls/maxres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