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전문가의 당당한 고객응대 방법 : 을(乙)이 되지 말자!
#고객만족 #서비스교육 #영업관리 
 
을이 되지 않는 당당한 고객 응대 방법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직원은 무엇이 다른가? 
서비스 전문가는 고객응대 방법이 다르다! 
박강사의 2번째 서적 평생고객 만드는 휴먼터치 
내용으로 함께합니다. 
 
YES24 바로가기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2629485 
 
교보문고 바로가기 
http://kyobo.link/vNF6 
 
알라딘 바로가기 
http://aladin.kr/p/7fvM1 
 
영풍문고 바로가기 
https://naver.me/FqHbX4cu 
 
 
늘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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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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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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