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비대면 고객응대 채팅 상담은 어떻게 해야 할까? (언텍트 서비스)

7 :조회수· 15 Oct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문자상담 #콜포비아 #cs교육

언텍트 시대 고객 응대 기법
채팅 상담은 일반 상담과 무엇이 다른가?

저맥락 커뮤니케이션은
주변 환경이나 상황 전달자의 행동 등에 대한 고려를 적게 하면서
말의 의미 그대로를 가지고 소통하는 반면
고맥락 커뮤니케이션은 언어 자체의 의미를 넘어서
표정과 말투, 상황적 판단까지 고려해서 말의 의미를 해석합니다.

응대 상황에 따라 이 맥락 소통을 다르게 해주셔야 합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박강사 서적 : 휴먼터치 정보

YES24 바로가기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2629485

교보문고 바로가기
http://kyobo.link/vNF6

알라딘 바로가기
http://aladin.kr/p/7fvM1

영풍문고 바로가기
https://naver.me/FqHbX4cu


늘 행복하세요🙏😍
‐---‐---------------------------------------------------------------------

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다음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