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갱 되지 않은 방법 - 똑똑한 고객 특징 ft.서비스직 기본 자세
#호구되지않는방법 #사기당하지않는방법 #대접받는고객
서비스 전문가가 알려주는
호갱 되지 않는 방법
대접받는 고객의 특징
소비자의 권리를 찾고 손해보지 않고 대접받는
기분좋은 서비스 경험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습니다.
대접받는 똑똑한 고객의 행동 5가지
01:00 호갱의 정의
01:55 호갱 되지 않는 방법 1) 결정의 순간
03:12 호갱 되지 않는 방법 2) 정보력
04:36 호갱 되지 않은 방법 3) 질문
05:44 호갱 되지 않는 방법 4) 지인거래
06:37 호갱 되지 않는 방법 5) 존중
08:39 고객에게 가져야할 기본적인 고객응대 자세 5가지
‐---‐---------------------------------------------------------------------
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