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업실적을 두 배로 끌어 올리는 콜드콜 숫자 세가지 법칙! (B2B,기업고객)
■ 영업실적을 두 배로 끌어 올리는 콜드콜 숫자 세가지 법칙! (B2B,기업고객)
콜드콜은 기업대상 B2B 영업에서 신규 고객을 개척하는 최선의 도구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콜드콜이 전략적 스크립트나 목소리, 태도 등 질적인 측면이 많이 주목받아
온 데 반해 콜드콜 시도 숫자나 거절 숫자와 같은 양적인 측면에서의 효율적 관리등은 잘 언급되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콜드콜의 양적인 측면에 대해 집중적인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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