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고수의 고객응대 화법 (불통 VS 소통)
#CS교육 #서비스교육 #커뮤니케이션 
 
고객 소통 교육) 서비스 고객응대 화법 이렇게만 하세요! 박강사TV 
서비스 고수의 화법 : 같은 말을 해도 기분좋게 하는 고객응대 (불통 VS 소통) 
 
00:51 불통을 만드는 고객응대는 무엇인가? 
01:58 고객 소통 방법 1 : '지시' 가 아닌 '안내' 로 도움 주기 
03:38 고객 소통 방법 2 : '지적' 가 아닌 '정보' 로 도움 주기 
05:28 고객 소통 방법 3 : '변명' 이 아닌 '노력' 으로 어필 
07:33 소통을 만드는 서비스 고수는 무엇이 다른가? 
 
늘 행복하세요🙏😍 
 
‐---‐--------------------------------------------------------------------- 
 
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이미지메이킹 교육] 상황별 고객응대 기법 – 표정관리 이렇게 하세요](https://i.ytimg.com/vi/tjGVThlLywY/maxresdefault.jpg) 
			 
			 
			 
			 
			 
			 
			 
			 
			 
			 
			![[CS교육,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고객응대 무엇이 다른가? 화법 중심으로](https://i.ytimg.com/vi/4bwVzQX1gls/maxresdefault.jpg) 
			 
			 
			 
			![[서비스 교육, 고객경험 기반] 이것을 알아야 진짜 서비스 전문가! 고객응대 기법 중심으로](https://i.ytimg.com/vi/bCNxxXwaMZY/mq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