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적인 영업 첫마디 #영업멘트 #세일즈 #콜영업
성공적인 콜영업 첫마디
자신감 있는 도입 멘트
바쁘실 텐데 죄송하지만’으로 자신감 없이 시작하는 통화,
고객은 어떻게 느낄까요?
과한 양해나 부정적 느낌을 각인시키는 멘트는
오히려 신뢰가 가지 않는 영업인의 멘트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방해가 될까 걱정되는데 잠시 이야기 나눠도 될까요?’
‘죄송하지만, 중요한 내용이라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런 부정적 도입멘트 대신
이럴땐 자신감 있는 긍정적 접근으로 고객과 신뢰관계를 형성하세요!
죄송하지만’ 보다 ‘감사합니다’로 시작하세요.
고객에게 혜택과 기회로 느껴지게 하는 것이 필요해요.
고객님.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꼭 맞는 혜택을 짧게 안내드리고자 연락드렸습니다.
2가지 선택하실 수 있는 혜택 안내드려도 될까요?
고객님의 담당자가 되어 매우 기쁩니다.
간단히 고객님께 필요한 정보를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잠시 괜찮으실까요? 처럼 말이죠.
✔고객관리를 잘 하고 싶다면
✔고객을 내편으로 만들고 싶다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서비스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영업/세일즈 높은 성과를 내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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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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