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2026 마케팅 트렌드 2편 | AI와 협업! 조직은 어떻게 대응할까? #마케팅트렌드 #마케팅교육

1 :조회수· 26 Nov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요즘 소비 트렌드 2026》 - 노준영 저자
교보문고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75790
예스24 :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53064968

👇 최인재 AE에게 광고 상담 받기 👇
https://home.ampm.co.kr/ae-dlswo?utm\_medium=video&utm\_source=youtube&utm\_campaign=edu&utm\_term=dlswo&utm\_content=link
📞02\-6049\-4159 \| 📧 dlswo@ampm\.co\.kr \| Kakao ID : dlswo8735

현직 마케팅 전문가가 AI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와 조직의 대응 방안을 논하는 영상입니다. 북회 전략의 리스크 관리부터, 디지털 피로감을 해소하는 느림 콘텐츠의 중요성, 그리고 AI와의 협업을 통한 업무 구조 개편까지, 2026년 이후를 대비하는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마케터가 주도권을 가지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에 집중해야 함을 강조합니다.

📌 이 영상에서 다루는 내용:
본캐와 북회 전략의 리스크 관리 방안
디지털 피로감 해소와 롱폼 콘텐츠의 중요성
AI 시대의 조직 개편과 업무 자동화 방향
AI 활용 시 인간의 주도권 확보 필요성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이런 분들께 추천!
2026년 이후 마케팅 트렌드를 알고 싶은 분
AI 도입에 따른 조직 변화를 고민하는 경영진
북회/서브 브랜드 운영의 위험을 줄이려는 담당자
디지털 경험의 한계를 돌파할 방법을 찾는 마케터
콘텐츠를 통한 몰입형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분

⏱️ 타임스탬프
00:05 넥스트 인플루언서와 북회 전략의 리스크
01:41 북회 운영에 필요한 스토리 연결 구조
03:57 디지털 피로감과 느림 콘텐츠 전략
05:46 롱폼 콘텐츠와 유튜브 재생 목록의 활용
07:38 AI와 협업하는 미래 조직 시스템
11:27 AI 활용에서 인간이 주도권을 가져야 하는 이유
12:28 올해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 마케팅 사례
15:45 향후 개정판에서 다룰 주요 키워드

🌐 대한민국 대표 공식대행사 'AMPM글로벌'을 더 알아보세요 🌐
🏠 에이엠피엠글로벌 대표 홈페이지 \| https://ampm\.co\.kr/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인사이드 \| https://inside\.ampm\.co\.kr/
📜 성공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광고 우수사례 \| https://service\.ampm\.co\.kr/

❤구독과 좋아요는 컨텐츠 제작에 힘이 됩니다❤
#마케팅트렌드 #2026마케팅 #브랜드전략 #ai마케팅 #노준영 #요즘소비트렌드

간략히

 1 댓글 sort   정렬


전유진
전유진 1 일 전

good~!

0    0 답변
더보기

다음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