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화를 내거나 흥분을 할 때 차분하게 만드는 방법

0 :조회수· 12 Nov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세일즈 #영업 #고객응대

고객이 화를 내거나 흥분을 할 때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흥분한 고객을 누그러뜨리는 4개의 프로세스를 배워보세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유데미(Udemy)에서 전체 강의를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유입된 고객은 절대 놓치지 않는 비대면 고객 응대법 (2시간 48분짜리 Udemy 온라인 강의)
https://www.udemy.com/course/2....-osvymo/?referralCod

* 영상진행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 소장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홈페이지 http://startupsales.co.kr/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