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까다로워진 고객 취향, 디지털은 피곤하다

0 :조회수· 23 Nov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트렌드

📡 월요일 오전 8시, 가장 빠른 트렌드가 찾아갑니다
📡 이번 주 뉴스 모아보기 👉https://marketingtrend.co.kr

‘꽃보다 남자’ 일본에 부는 기초 화장품 열풍…K뷰티 순풍[산업이지]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396173?si
SPC, 멕시칸 푸드 브랜드 ‘치폴레’ 한국·싱가포르 도입···아시아 최초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395808?si
그들이 성수동으로 간 까닭은… 피케팅·오픈런 부르는 ‘페스타’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00950?si
“비즈니스석 부럽지 않네”… 하늘 위 ‘프이코 대전’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00654?si
커피-하이볼-화장품까지 나만의 취향대로… ‘믹솔로지’ 열풍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660795?si
팝업부터 와인 클럽까지…‘럭셔리 체험 콘텐츠’ 늘리는 백화점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660443?si
‘검색 왕국’ 구글, 제미나이 기반 ‘AI 모드’ 한국어 지원 시작…네이버 아성 흔드나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659815?si
콧대 꺾고 다이소 납품한 ‘화장품 빅2’ … 잘파세대 ‘나심비’ 저격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735439?si
Z세대, 스타벅스보다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067907?si
“안 입는 옷 팔아 보니 돈 되네”…무신사 유즈드, 2주만에 판매자 1만명 돌파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067798?si
‘명품 너무 뛰어’ 몸값 뛰는 중고명품…장롱 속 백 팔아볼까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467642?si
'성분 뷰티'·'팩클렌저'...1년 동안 바뀐 K뷰티의 대세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886139?si
"포카리·코카콜라 다 제쳤다"…편의점서 가장 잘 팔린 '이 음료'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183555?nt
“자극 피로에 지쳤다”…MZ세대, ‘디지털 디톡스’ 카페로 몰린다https://n.news.naver.com/article/024/0000099863

곽팀장은 [서스테이너블 컨설팅]에서 일합니다.
https://sustainable.co.kr/

멤버십에 가입하시고 회원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ALJHclOi2SioUH2
--------------------
💕 곽팀장의 새로운 유튜브 영상은
💕 월요일 오후 9시에 등록됩니다
--------------------
This stream is created with #PRISMLiveStudio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다음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