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하는 병원서비스 '잘되는 병원 기적의 소통법'
0
0
6 Views·
15 Oct 2025
#병원서비스 #서비스교육 #cs교육
잘되는 병원에는 기적의 소통법이 있다
직원간과 환자 그리고 경영자와의 소통을 통해 기적같은 변화
우수의 고객서비스를 만드는 병원서비스는 무엇이 다른가?
꼭 의료서비스가 아니더라도 서비스교육에 아주많은 도움이 되었던 서적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01:07 환자와 마음이 통하는 고객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것
02:33 잠재적 클레임 예방을 위한 직원의 서비스 소통법
04:45 고객서비스 만족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05:27 쌍방향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방법
06:11 매뉴얼에서 벗어나 예외서비스의 필요성과 주의사항
07:25 불만 고객 응대 기법
09:43 서비스 마인드 향상 방법
WYP교육컨설팅 - 박강사
인스타그램 - wyp_edu
Show less
0 Comments
sort Sort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