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경험(CX)을 높이는 ‘격의 시대’ - 환자경험 병원서비스 CS 휴먼터치
0
0
0 :조회수·
15 Oct 2025
-
C.성공 세일즈 / 4.고객관리 노하우
#서비스트렌드 #서비스경영 #서비스품격
고객경험(CX)을 높이는 ‘격의 시대’ - 환자경험 병원서비스 CS
시대가 변화면서 고객은 더 이상 욕구충족만으로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서 내가 어디서 어떻게 어떤과정으로 경험하였는가?가 만족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서비스트렌드이기도 하죠? 휴먼터치
고객경험(CX) 과 고객만족(CS)의 차이를 설명하고
고객경험을 높이기위해 해야할 우리의 방향과
현장의 사례를 함께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하는 박원영강사 입니다.
참고 도서 - 격의시대(김진영지음)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