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next

고객 경험 설계 핵심 : CX, UX, BX 개념과 우수 기업 사례

4 Views· 15 Oct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In

#고객경험서비스 #사용자경험 #브랜드경험

고객 경험 설계 핵심 : CX, UX, BX 개념과 우수 기업 사례

고객 경험 CX 사용자 경험 UX 브랜드 경험 BX
이런 말 ‘요즘 한번쯤 들어봤다!’ 하시는 분들!
그런데 도통 무슨 차이인지? 뭔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오늘 저와 함께하세요! 꼭이요!

오늘 함께할 주제는 ‘고객경험’입니다.
하도 업계에서 고객경험이 중요하다 CX가 답이다 하잖아요.
또 잘나가는 기업,
예를들면 디즈니, 애플, 구글, 나이키, 레고, 스타벅스 등
불황에도 고객이 많은 기업의 공통적인 특징이 뭔지 아세요?
바로 ‘고객 경험’ 의 선두 주자라는 거에요!
그래서 오늘 그 경험 설계의 핵심을 파헤쳐 보려고해요.
함께한 서적은 ‘경험은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입니다.

‐---‐---------------------------------------------------------------------

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instagram.com/wyp_edu?utm_med...

Show less

 0 Comments sort   Sort By


Up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