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좋은 고객경험 관리를 위한 서비스디자인 특강

0 :조회수· 15 Oct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CS교육 #서비스교육 #고객경험관리

서비스디자인의 전체내용 중 핵심이라 볼 수 있는 발견부분을 다루고 있는
고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이라는 서적의 내용입니다.

00:53 산업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는 열쇠
01:35 고객경험에서 언제 만들어 지는가?
02:02 기업의 서비스의 문제점
03:02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방법
05:26 서비스 디자인 설계를 위한 퍼소나 작업
05:54 공감지도 설정 방법
06:51 고객여정지도 터치포인트 이해
07:57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기대관리
08:52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필요요소
09:48 서비스디자인 4D 단계

구글, 애플, 삼성을 비롯한 많은 서비스기업에서 도입하고 있는
서비스디자인에 대한 쉬운 설명과 고객 경험 관리 노하우를 알아볼까요?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다음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