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비대면 영업이 피곤한 이유

0 :조회수· 12 Nov 2025
글로벌비전
글로벌비전
5 subscribers
1

#비대면 #영업 #세일즈

비대면 영업이 얼핏 편해 보이지만 해 보면 마냥 편하지만은 않습니다. 온라인상에서는 고객 인내심이 더 약해지고 짧아지기 때문이죠^^ 비대면 영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온라인 환경에서 고객을 만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만함"입니다. 전화가 걸려오면 바로바로 받아야 하고, 부재중 전화 시 최대한 빨리 콜백을 해야 하며, 이메일에 대한 답신은 가급적 당일 내에, 최대 24시간 내에는 해 줘야 합니다. 왜냐하면 온라인 상에서 고객은 오래 기다리지 않기 때문이죠. 오프라인에서는 이것저것 핑계댈 것도 많고 내심 봐주기도 하지만 온라인에는 그런 문화란 없습니다. 그래서 비대면 영업이 더 피곤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간략히

 0 댓글 sort   정렬


다음 동영상